대만 무력통합 가능성은 임박한 사태입니다.
대통령실 고위 관계자는 이날 동아일보와의 통화에서 윤석열 정부의 민생 대책에 대해 총선용 선심성 공약이라는 야당의 비판은 ‘어거지(억지) 비판이라며 선거를 앞두고 있으면 정부가 아무 일도 하지 말라는 것인가라고 반박했다.또 시중은행의 이자 환급 등 정부의 의지가 반영돼 민간 기업에서 부담하는 액수까지 합치면 소요 재원은 10조 원에 이른다.
어떤 식으로 지출을 줄이겠다는 해결책이 보이지 않는다고 지적했다.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에 적용되는 비과세 한도는 대폭 올린다.더불어민주당 권칠승 수석대변인은 17일 브리핑에서 건전 재정을 내세우며 국민을 위한 예산을 꽁꽁 잠그더니.
com이호 기자 number2@donga.제2금융권 고금리 대출자 이자 환급.
게다가 발표된 대책의 절반 이상은 향후 국회에서 관련법의 개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아직 실현 가능성이 불투명하다는 분석이 나온다.
기재부가 세제 주관 부처인 만큼 통상 경제정책방향에 각종 핵심 세제 개편안이 포함되는 점을 고려하면 이례적이었다.3년물 800억 원 모집에 9500억 원의 자금이 몰렸다.
LG헬로비전이 회사채 수요예측에서 목표액의 10배가 넘는 자금을 확보했다.이달 25일 회사채를 발행할 예정인 LG헬로비전은 최대 2000억 원의 증액 발행 가능성도 열어두고 있다.
LG헬로비전은 개별 민간채권 평가회사 평균금리(민평 금리) 기준 ±30bp(베이시스포인트·1bp=0.1500억 원 규모 회사채 수요예측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