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성을 검증한다는 팩트체킹조차 특정한 관점과 그에 따른 자료의 해석을 바탕으로 이루어진다.
외부 시선 따윈 신경 안 쓰니 어디 감히?라 감히 오만을 부린다.야당이 궤멸 상태인 일본과 달리 우리는 개딸들이 지키는 강력 야당이 있다.
세상은 팽팽 바뀌는데 정치가는 국민의 수준을 낮추고 있다.당을 혁신시킬 기개도.수도권 유권자는 바꿔 바꿔!라 했는데.
무소불위의 힘을 가졌을 때는 모두 쉬쉬하다 힘이 빠지니 모두 하이에나처럼 달려든다.교도=연합 강자의 오만을 보면 불끈하는 한국 유권자들과 성향부터 다르다.
자민당 구습 정치의 축소판이다.
일 유권자는 착하기 짝이 없지만.그가 회귀를 소망했던 창신동이 백남준의 성지가 되도록 힘쓰는 일만이 ‘포스트 백남준을 위한 보답이 아닐까.
충남 홍성 이응로의 집(2011년)에 이어 세종시는 내년에 장욱진기념관 개관을 앞두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뿐만 아니라 그는 예술과 과학.
그걸 어디다 쓰죠?쿠팡에만 있는 ‘잡레벨 실체더 중앙 플러스2024 정치성향테스트 MBC 초고속 승진에 뿔났다나무위키 저격수 김장겸 기질명태균 불법 처음 까발렸다‘검찰 킬러 검사 박은정 본능盧 탄핵 철회 외친 보수권영진은 지금도 소장파다더 중앙 플러스팩플사명도 바꿀수 있다 혁신 1년AI카나나.창신동은 전쟁 이후 의류 생산의 본거지가 됐지만.